신고합니다 & 제안합니다
시사이노트 T-HOOK, 소셜커머스 시장 진출
icon 고진아
icon 2010-11-09 00:00:00  |   icon 조회: 3797
첨부파일 : -
시사이노트 T-HOOK, 소셜커머스 시장 진출

9일 정오 Baita로 오픈, BC TOP 포인트로도 결재 가능해



BC TOP 포인트로 결재, 구매 가능한 소셜 쇼핑몰이 오픈해 화제다. 바로 T-HOOK이 그것.

이번 9일(화) 오픈하는 T-HOOK(www.thook.co.kr)은 할인상품 구매시 현금과 함께 BC TOP 포인트로도 결재할 수 있어 타 사이트와 비교, 경쟁력이 우월한 것이 특징이다.

T-Hook 관계자에 따르면 9일 정오에 Baita로 첫 오픈을 개시하며 10일 라이스스토리, 11일 지모로 속속 시장을 공략해 선점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 소셜 쇼핑몰 애용고객은 "소셜쇼핑몰의 등장으로 원하는 상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어 좋았는데 T-HOOK은 현금이 아니더라도 BC TOP 포인트로도 결재할 수 있어 할인혜택을 배로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짜의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며 T HOOK의 오픈을 반겼다.

시사이노트 성미연 대표는 "소셜쇼핑몰이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특별한 메리트가 없다면 소비자로부터 고객만족을 얻어 낼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하며 "2700만 BC회원들이 포인트로 결재할 수 있는 T-HOOK은 많은 소셜커머스의 호응을 얻어내기에 충분한 메리트가 있다"며 업계공략의 포부를 나타냈다.

한편 소셜쇼핑몰은 데일리픽이나 티몬, 위메프와 같이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이용해 단체로 상품을 구입함으로써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경기불황을 틈타 현재 100여 업체들이 시장에 진출해 소셜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2010-11-09 00:00:00
127.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