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 제안합니다
경찰청 국민대표와의 교통정책토론회 건의사안의 회신
icon 김경환(화물운전자회)
icon 2011-07-21 00:00:00  |   icon 조회: 3550
첨부파일 : -
국민대표와의 교통정책토론회 건의사안의 회신;

김경환 님 께

안녕하십니까, 경찰청 교통관리관입니다.

먼저,바쁘신 와중에도 지난 5.12.일 개최하였던“국민과 함께하는 토론회”에 참석해주신데 대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지난 토론회는 국민이 교통경찰에게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직접 들을수있었던 뜻깊은 자리였으며 ,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고견들은 “교통경찰의 의식,행태,제도개혁과제에 반영하여 적극 추진하고있습니다.

특히, 김경환님 께서 제안하신 화물차 적재중량 단속시 화주에게 책임을 부과토록 도로교통법 개정 요청 건에 대해서는 많은부분 공감되지만 ,행위자에게 책임을 부과하도록 하는 현행 법체계상 어려움이 있는 점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화물차 적재초과 허가절차 간소화및 인터넷 발급을 제안하신 건에 대해서는 현행 도로법과 도로교통법으로 이원화되어 있는 절차를 일원화하기위해 국토해양부와 협의를 진행하고있으며 국민입장에서 신속하게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저희 교통경찰은 국민의 입장에서 국민을 배려하고 국민에게 감동을 주는 교통경찰로 거듭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앞으로도 교통업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교통정책에관한 제안이나 개선요구사항이 있으시면 허심탄회하게 알려주십시오.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정책에 반영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장마철 건강에 유의 하시길바라며 여러분들이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과 성공이 함께 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07.11. 경찰청 교통관리관 홍익태.
2011-07-21 00:00:00
127.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