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 제안합니다
뽕보다 무섭다는 김어준의 독설과 운전면허간소화
icon 정강
icon 2011-10-30 00:00:00  |   icon 조회: 6508
첨부파일 : -
나꼼수 김어준의 독설과 욕설이 안기는 중독성이 뽕보다 무섭다더니..

그래도 그렇지, 고마운 줄은 좀 알아라 이것들아

세상사는 게 아무리 힘들어도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다는 점에 말이다.

어딘가에 잘못을 상쇄하는 노력이 있어 잘못을 저질르는 사람도 함께 살아 갈 수 있다는 사실에 말이다.



아무리 철이 없어도 그렇지..., 변인지 된장인지는 구분할 줄 알고서 말을 하든지 말든지 해라 이것들아



2011년 6.10개정 시행 전 운전면허 취득자와 개정 후 취득자의 운전능력의 차이라도 살펴는 봤니? 살펴 보았다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함께 말해 보지 그랬니?



너희도 역시, 최종 기능을 평가하는 도로주행검정의 합격률이 절반으로 잘린 이유가 최소 의무교육시간을 줄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니?



만약에 그렇다면, 시간이 갈수록 최소의무교육시간 외의 시간을 수강하는 사람이 늘고 그래서 시간이 갈수록 증가해야할 합격률이, 날이 갈수록 개정 직후보다 내려가기만 하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니?



그건 그렇고 세계에는 없는데 우리나라에는 있는 연습면허 기능시험을 폐지하지 못한 이유는 알고 있니?



세계에서 가장 복잡하고 까다로운 절차의 운전면허시험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가장 낮은 수준의 초보운전자가 배출되고 가장 많은 수준의 교통사고가 발생하는 이유가 무엇인지는 살펴봤니?



새차 살 사람이 운전면허 못 따서 차 못사는 거 봤니? 있다면 몇 사람이나 있겠니...알고는 있니...운전면허 따고 새차사는 사람이 몇 사람이나 되는 줄은 알고 있니? 니들은 여유있게 살아서 모르겠지만, 운전면허 없으면 알바조차 구하지 못하는 게 오늘 대한민국의 현실이란다.



니들 생각대로라면, 운전면허 취득절차에 연습운전면허 기능시험 단계가 아예 없는 나라로서 학과시험에 합격한 사람에게 연습운전면허를 발급해 온 세계 대부분의 나라들 모두가 자동차 많이 팔아먹으려고 꼼수 부려왔고 여전히 꼼수를 부리고 있다는 얘기가 아닌가 이말이다.



니들의 말대로라면, 연습운전면허를 미리 발급받고 도로에서 연습운전을 하면서 학과시험과 도로주행기능시험에 응시하는 방향의 제도를 시행하는 영국의 경우를 제외하더라도 학과시험에 패스하면 연습운전면허를 발급하는 나머지 세계 모든 나라들이 대한민국과 같은 자동차생산국을 위해서 오늘과 같은 운전면허 정책을 유지해 왔다는 그런 주장이 아닌가 이말이다.



아무리 단순해도 그렇지, 손쉽게 면허따서 차사려는 사람들이 희망하고 선택하는 곳이 운전면허시험절차 간소화를 반대하는 운전전문학원이고 교통사고율 높아지면 보험료나 인상하는 게 보험업계의 현실이라는 정도는 알고서 나발을 불던...골방에 숨어서 딸을 하든 뽕을 치던 해야지...원...



▶악성 댓글의 본문 ==> http://kdtester.blog.me/130122222189



▶지식이 필요하면...==> http://kdtester.blog.me/130121798913



2011. 10. 30. 김어준 골수 매니아들의 악성 댓글을 보면서
2011-10-30 00:00:00
127.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