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 제안합니다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스위스 철도 노선
icon 김선영
icon 2012-01-23 00:00:00  |   icon 조회: 6481
첨부파일 : -
GoldenPass Services 여객 열차의 안전이 특히 중요한 이유는 이 열차가 스위스의 산악지역에서 운행되기 때문입니다. METTLER TOLEDO는 철도 차량이 적절하게 균형을 유지하도록 하는 최첨단 계량 기술을 사용하여 GoldenPass가 안전 규정을 준수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GoldenPas는 경치가 좋은 스위스를 통과하면서 몇 시간의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산이 많은 스위스는 흰색의 멋진 알프스 봉우리와 아름다운 푸른 호수들이 있는 하계 및 동계 스포 츠의 천국으로, 여러 나라의 관 광객이 찾아오는 유명한 관광지로 발전하였습니다. 스위스의 장엄한 풍경과 매력은 관광객이 하 이킹 부츠를 가져오든 스노우보드 혹은 단지 좋은 책과 선글라스를 가져오든 관광객의 다양한 취향에 어울리는 곳입니다.



스위스의 다양성과 미를 보는 가 장 좋은 방법은 GoldenPass Line 기차를 타는 것입니다. 스위스에서 가장 그림 같은 철도인 GoldenPass Line은 다양한 스타일과 분위기의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GoldenPass Panoramic 열차를 타면 승객들은 현대적인 안락함을 즐기며 동시에 큰 창과 유리 지붕을 통해 독특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GoldenPass Classic 열차는 로맨틱하고 복고풍의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이 철도의 객차는 오리엔트 특급 스타 일의 고급 열차로 1930년대의 Golden Mountain Pullman Express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승객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주기 위해 이 철도 차량은 지속적으로 현대화되고 새로운 기능으로 업 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때때로, 새로운 객차 설계가 이 노선에 도 입됩니다. 각 차량은 안전하게 궤도를 유지하면서 스위스의 산악 계곡을 운행하기 위해 균형이 잘 맞아야 합니다. 이러한 안전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정부 규정에서는 운행되는 모든 새로운 또는 개량된 철도 차량과 엔진의 무게 중심을 철도용의 선로에서 테스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GoldenPass은 새로운 무게 중심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메틀러 토레도의 POWERCELL PDX 계량 기술을 사용합니다. POWERCELL PDX 로드 셀 네트워크는 철도 차량이 저울 위에 놓이면 차량의 모든 네 모서리 개별 중량을 확인 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각 차량과 엔진은 운행되기 전에 계량됩니다. 저울 터미널의 각 네 모서리에 중량이 표시됩니다. 네 모서리 중량이 모두 균형 규정 범위에 속할 경 우, 차량 또는 엔진은 열차에 설 치되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식당 차량과 같은 다양한 철도 차 량의 균형을 맞추는 작업은 항상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METTLER TOLEDO 덕분에 이 철도 노선은 현재 균형을 맞추는 작업이 적 합하게 수행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직 POWERCELL PDX 로드 셀 네트 워크를 갖춘 차량 저울만이 각 로 드 셀의 개별 중량 판독값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량 저울 은 가산 또는 접속 상자를 사용 하여 모든 로드 셀의 신호를 결합 시켜 저울 터미널이 단지 총 중량 값만을 표시하도록 제한합니다. POWERCELL PDX 로드 셀 네트워크는 접속 상자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로드 셀은 CAN 버스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서로 직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네트워크가 각 로드 셀의 신호를 전달하기 때문에 저 울 터미널은 총 중량 또는 개별 로드 셀에서 전송된 중량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은 시스템 성능을 진단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이로 인해 GoldenPass Services에서 각 철도 차량 의 균형을 용이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일차 관심사가 안전성, 신뢰성 혹은 계량 정확성 중 어느 것이든 상관없이, POWERCELL PDX 로드 셀은 이상적인 차량 저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012-01-23 00:00:00
127.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