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 제안합니다
훈훈한 명절 보내기 이불전달식
icon 서대문구사회복지협의
icon 2013-02-13 00:00:00  |   icon 조회: 6248
첨부파일 : -
서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중명)에서는 2월 7일(목) 17시 서대문구청 회의실에서 ‘훈훈한 명절 보내기 이불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훈훈한 명절 보내기 이불전달식’ 행사는 삼성의 후원으로 마련되었고,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층에게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이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함께 나눔으로써 더불어 가는 사회를 만들기위해 진행된 행사이며, 관내 14동 주민센터에서 2명씩 추천을 받아 배부하였다.

이날 참석하신 서대문갑 우상호 의원은 ‘서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가 서대문구의 복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앞으로 서대문구민의 복지를 위해 서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열심히 노력할 것이고, 끝으로 이 행사에 후원하신 삼성측에게도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신원철 서울시의원, 변녹진 서대문구의장, 서대문구청 고홍석부구청장도 함께 자리를 빛냈다.

앞으로도 서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서대문구민의 복지를 위해 민간 자원을 연계 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행복한 구 ! 나눔의 구! 가 될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하는 복지거버런스가 구축되도록 앞장 설 것이다.
2013-02-13 00:00:00
127.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