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 제안합니다
2012임진년 새해를 맞이한 인사말씀
icon 김경환(화물운전자회)
icon 2011-12-16 00:00:00  |   icon 조회: 6736
첨부파일 : -
2012임진년 새해를 맞이한 인사말씀을 올립니다.



전국의 일반화물(지입차량포함) .개별화물,개인용달 화물차량의 차주이고 운전자인 여러분에게 흑룡띠 임진년을 맞어 하시는사업이 흑룡이 승천하는 기상을 되새겨 새로운 새마을운동의 좌세로 일치단결하여 사업발전계획의 성취와 각가정의 행운을 간절히 기원하여 기도드립니다. 특히 관련단체인 화물연대또는 시도협회와 연합회가 총력을 다하여 사회적 난국을 해처나가는 지혜를 모아모아 흑룡처럼 분투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빕니다.



**새해를 맞이한 화물업계의 발전과제를 다음과같이 제시합니다.**



1.현재 국회 국토해양위원회에서 의원발의로 심의중인 화물운송료의 유가연동제와 운임의 표준화, 표준운송료의 덤핑행위 의 불공정행위 시 화주와 차주의 양벌제 과태료부과등의 법제개혁의 회기내 통과를 촉구하는 국회에의 민원제기에 총력을 다합시다. 또한 면세유 공급을 촉구합시다.



2.화물차량운전자는 화물운송기록부(노트북)를 다음양식으로 각협회에 인쇄배부를 요청하고

화물운송기록을 협회및 당국에 매월 신고자료로 전산화함으로서 취업경력증빙자료로 활용하도록하고 이 전산화 작업은 화물운송물량의 동향과 운송료의 실태파악과 세무자료를 통한 운송원가의 산출 근거가 되며 전국적 통계자료는 공급과잉을 억제하는 법적증빙이 되고 화물운송료의 조정인상요인의 판단자료로 중요한 자료가 되므로 각협회는 자진하여 이 자료의 통계전산화를 연구개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화물운송기록부 서식**(매월분을 익월 10일까지 기록복사로 협회에 폑스신고)



**차명(적재톤수)과 차량번호; ( 현대마이티2.5톤카고트럭 경기82바2026호)**운송사업자명 ( ) 운전자명( )



1)화물배송 의뢰자(주선업자포함)및 화주(tel. ) 2)운송일자 3)화주 상차지--업체명(가정이사는 계약자성명)-(tel. ) 4)하차지(김포시 )--업체명(사례;코스모이엔지)(tel. ) 5)적재화물명과 적재실톤수

6)운행거리와시간 7)운송비W.------(외상거래 여부 채크)



3.화물운송료의 법정 표준화가 입법이 완료되면 화물운전자는 총력을 다하여 20년전의 차량공급이 7분지1일때에 장거리 법정요금을 다반사로 어겨 덤핑하든 시절은 운수업계의 경기가 좋았든 시절이며 작금은 운송원가가 장거리일 경우 70%를 넘는 경우라 운전자의 생계의 성폐를 좌우하는 시대임으로 덤핑행위자의 고발은 빠짐없이 스스로 실천하고 협회는 총력을 다하여 표준요금을 지키고 덤핑 불공정행위를 고발하는 운동전개가 필수입니다.



4.화물운전자가 결혼하고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젊은이의 일터로 탈바꿈되면 노장운전자는 후배를 위해 즐거운마음으로 은퇴를 할것입니다. 젊은이의 일터를 만드는 일 역시 선배들의 노력으로 이룩하게 될것입니다. 끝으로 여러분의 노력으로 행운과 사회적보장 사회를 만들어 다같이 잘사는 새마을 운동에 동참합시다.끝.



2011.12.16. 대한화물자동차운전기사회 회장 김경환 올림.
2011-12-16 00:00:00
127.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