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행복을 多주는 운전자보험’ 출시
상태바
흥국화재, ‘행복을 多주는 운전자보험’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가가 상승하면 보장받는 보험금도 상승

흥국화재는 인구노령화와 고령운전자 증가 추세에 맞춰 일반상해의료비와 교통상해의료비를 100세까지 중점 보장하는 ‘행복을 多주는 운전자보험’을 출시했다.

행복을 多주는 운전자보험은 대중교통 이용 중 후유장해 시 최고 4억원, 운전 중 후유장해 시 최고 1억5000만원까지 보장하고 입·통원비, 자동차사고에 의한 성형치료비 및 골절진단비와 수술비 등을 보장한다.

또한 벌금은 물론 법률방어비용, 형사합의금 지원금, 면허정지, 면허취소 위로금 등 운전자에게 발생하는 비용손해에 대해서도 보장한다.

무엇보다 이 상품은 물가상승률을 감안한 체증식 담보를 도입하여 주요 가입담보인 상해사망, 후유장해, 상해후유장해연금, 방어비용, 형사합의지원금에 대해 5년 단위로 보험가입금액의 20%씩을 체증해, 보험금을 지급함으로써 물가가 오르더라도 가입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게다가 흥국화재 자동차보험 가입자의 경우는 가입시 초회보험료가 5% 할인되고 에어백 장착 차량에 대해서도 영업보험료의 1%를 중복 할인해 준다.

이외에도 가입 1년 후부터는 적립부분 해약환급금 80% 범위내에서 횟수와 관계없이 필요자금을 자유롭게 인출하여 사용 가능하고 3년 후부터는 보험료 납입유예 신청이 가능해 경제 불황기에도 해약환급금 범위 내에서 보험료를 대체 납입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