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 빨리 치고 라세티 프리미어 타자”
상태바
“타자 빨리 치고 라세티 프리미어 타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크린닷컴, 런칭 1주년 기념

SK에너지의 자동차생활 포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공식 런칭 1주년을 기념하며 7월 31일까지 ‘새얼굴 새단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크린닷컴 전체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새얼굴 새단장 이벤트’는 타자 게임형태로 엔크린닷컴 내 메뉴 글자를 키보드로 빠르게 입력해 4단계의 레벨을 완료하면 된다. 제한 시간 내 이미지 조각을 모두 맟추면 레벨이 통과되며 완료한 레벨에 따라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는 홈페이지 로그인시 게임 응모기회가 1일 1회 부여되며, SK에너지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거나 엔크린닷컴 쇼핑몰(엔몰)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1건당 5번의 게임 응모기회가 부여된다. 응모기회를 모두 사용했다면 엔크린닷컴 메뉴 곳곳에 숨어있는 엔돌이 캐릭터를 찾아 클릭하면 응모기회 1회가 더 부여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7일이며 전체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행운상으로 라세티 프리미어(1명), 하이패스 단말기(40명), 스코피 포토북(200명)이 제공되며, 매주 게임 결과에 따라 자동 응모되는 주간 경품으로 1등 디지털 캠코더 또는 아이팟 터치(1명), 2등 OK캐쉬백 10만 포인트(2명), 3등 하이패스 단말기(70명), 4등 엔몰 1만원 쿠폰(100명)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체에게는 스코피 사진 30장 인화권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