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모바일 T-money 온라인 결제활성화 이벤트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모바일 T-money 온라인 결제활성화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0.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 유심(USIM)칩에 티머니 기능을 탑재해 교통요금 외에 소액 온라인 결제를 활성화하도록 하는 모바일 T-money 이벤트가 마련됐다.

(주)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는 SK텔레콤(대표 정만원), KT(회장 이석채)와 함께 인터넷 서점에서 모바일 T-money(티머니)로 도서를 사면 최대 2만원의 캐시백과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주는 ‘모바일 T-money 온라인 도서 구매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T-money 이용 고객이 이벤트 기간에 온라인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알라딘에서 모바일 T-money(SKT Tcash, KT티머니)로 도서를 2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모바일T-money로 결제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총 9명을 추첨해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모바일 T-money는 3G(WCDMA) 휴대폰만 있으면 각 이동통신사에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이동전화 가입 시 금융 기능이 지원되는 유심(USIM)이 있는 휴대폰에 모바일 프로그램을 다운(SKT **7700+NATE 접속, KT **0088+SHOW 접속) 받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상택기자 st0582@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