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8월의 추천여행상품 선정
상태바
관광공사 8월의 추천여행상품 선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여름휴가기간 중 휴가계획 짜느라 머리 아픈 아빠들을 위해 고민 없이 속편하게 떠나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추천했다.
바다로, 계곡으로, 워터파크로 물 좋고 풍광 좋은 곳 찾아 떠나는 여행상품들을 당일, 1박2일, 2박3일 이상 등 휴가기간에 따라 맞춤형으로 다양하다.
특히, 8월 1일까지우리 가족의 스페셜한 여름휴가온라인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여행과 함께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고 추억의 당일 휴가여행

○ 영월 청령포와 한우 관광
눈도 즐겁고 입도 행복한 여행을 하고 싶다면 영월로 떠나보자.
푸른 강과 층암절벽이 어우러져 한 폭의 수묵화와 같은 선돌, 단종의 슬픔을 간직한 청령포, 그리고 한반도 지형을 닮은 선암마을까지 아름다운 풍광을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다하누촌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도 먹고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산지에서 믿고 구입할 수 있는 한우로 즐거운 여행에 맛을 더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단, 한우구입비 및 식사비는 별도.(문의 하나투어인터내셔날 02-398-6514)

○해피크루즈 워터파크
즐거움이 가득한 유람선, 해피크루즈에서는 여름 휴가철 무더운 일상생활에서 탈출하는 즐거움을 준다. 서해바다 시원한 선상에서 즐기는 체험낚시로 놀래미, 우럭, 광어 등의 자연산 물고기를 잡아 회 맛을 즐길 수 있고, 저녁시간에는 푸짐한 바비큐 파티와 선상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워터파크 패키지로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인스파월드에서 물놀이 테마파크와 천연 해수욕과 참나무 재래식 전통 불가마 체험을 할 수 있고, 어른과 어린이에게 만족도가 높다.
(문의 현대마린개발 1600-0513)

▼바다로 섬으로... 1박2일 알찬 국내 여름휴가 여행

○안면도 몽산포해수욕, 갯벌체험, 스파캐슬 물놀이 피서여행
물놀이라면 무조건 환영인 아이들을 위해 1박2일을 실내물놀이와 야외물놀이로 가득 채운 상품이다. 안면도 몽산포 해수욕장에서 맛 조개를 잡아보자. 맛소금을 ‘솔솔~’ 뿌려 ‘쏙’ 올라오면 재빨리 ‘탁’ 잡는 재미!!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바닷물이 들어오면 해수욕을 즐기고 갯벌이 드러나면 맛조개를 잡으며 바다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엄마, 아빠가 좋아하는 다양한 스파 뿐만 아니라 유수 풀과 워터슬라이드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기구들이 가득해 인기 있는 덕산 스파캐슬 코스도 포함돼 있다.(문의 여행스케치 02-701-2506)

○ 외국에 온 듯... 외도와 통영 세일요트 투어
누구나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어 하는 이국적인 섬 외도와 에메랄드 바다 빛이 아름다운 해금강의 유람선 관광이 준비l돼 있다. 선선해지는 저녁에는 동글동글한 깜장 조약돌이 펼쳐진 거제 몽돌해변에서의 산책을 즐긴다.
통영에서는 요즘 떠오르는 체험 여행거리인 세일요트를 타고 바람을 가르며 한려해상 국립공원을 감상한다.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맘껏 풀어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문의 여행스케치 02-701-2506)

○전남 1박2일 투어랠리 (전남 진도, 완도 편)
2008년 광주전남 방문의 해를 맞아 전남 곳곳을 여행하는 투어랠리 시리즈 상품 중 하나로 부산에서 출발해 진도와 완도를 유람하는 상품이다.
진도의 3락(樂) 중 하나인 홍주도 맛보고, 안개어린 산 아래 운치 있는 한국식 정원 조경이 일품인 운림산방도 들른다. 이곳에서는 토요일마다 남도예술품 토요경매가 열려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작품을 구입해보는 것도 좋다. 봄의 왈츠 촬영지였던 청산도와 완도의 해신 촬영장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남도의 명소를 둘러보는 코스가 포함돼 있다.(문의 새부산여행사 051-851-0600)

▼ 여름휴가라 가능하다!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내나라 구석구석 여행~

○아! 대한민국 서남부권 일주(3박4일)
남도를 서에서 동으로 횡단하는 여행이다. 전주 경기전, 변산반도 내소사, 담양 죽녹원, 지리산 화엄사, 하동 송림, 거제와 통영 등 전라남도와 경상남도의 유명관광지를 구석구석 둘러본다. 집보다 더 편한 특급호텔에서의 숙박과 남도한정식, 섬진강 참게탕 등 지역 별미음식으로 ‘휴식’ 그 자체인 여행을 즐겨본다.(문의 롯데JTB 1577-6511)

○아! 대한민국 남동부권 일주 (3박4일)
대한민국 동쪽지역을 남에서 북으로 종단하는 여행이다. 천년고찰 경주, 대게의 고장 영덕, 목가적인 이국 풍광의 대관령 양떼목장, 설악산과 송림과 석호로 아름다운 화진포 등 강원도를 구석구석 둘러본다. 지역을 방문할 때마다 제공되는 멸치회무침, 송이영양밥, 명태식혜 보쌈은 더운 여름 보양식으로 체력을 보충해줄 것이다. 주요관광지에서는 문화유산해설사와 함께하는 여행으로 우리나라를 새롭게 알아가는 여행이 될 수 있다.(문의 롯데JTB 1577-6511)

○ 한려수도 진주알 같은 바닷길, 남해/거제/통영(2박3일)
문항리 앞바다의 명물 갯벌 체험, 쏙 잡이에 쏘옥~ 빠져보자. ‘쏙’ 잡이 체험은 소금이나 된장을 물에 풀어 뿌려두었다가 그 짠물 맛을 보려고 올라오는 가재처럼 생긴 쏙을 붓대롱으로 흔들어 ‘쏙’하고 잡아 올리는 것으로 그 재미가 쏠쏠하다. 즐거운 체험 뒤엔 남해지역의 시원한 바다 풍광을 즐기는 코스로 진행된다. 통영에서는 쿠크다스 섬 소매물도를 방문하고, 한려수도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통영케이블카를 탄다.
(문의 하나투어인터내셔날 02-398-65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