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가을 한국결혼상품전 10일 개막
상태바
2005 가을 한국결혼상품전 10일 개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C·태국·필리핀관광청 풍성한 이벤트
자유·롯데·참좋은여행사 푸짐한 경품행사

국내 최대규모의 2005 가을 한국결혼상품전이 삼성동 코엑스 3층 대서양홀 전관 및 컨벤션홀에서 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4일까지 화려하게 펼쳐진다.
(주)서울전람이 주최하고 대한항공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10만명의 예비신혼부부 방문이 예상되는 가운데 PIC괌·사이판, 호주코란코브리조트, 푸껫 라구나비치리조트와 필리핀관광청, 오끼나와관광청, 브르나이관광청, 하와이관광청, 인도네시아관광청, 태국정부관광청과 현지리조트 관계자들을 비롯해, 롯데관광·참좋은여행사·범한여행·천도관광·가야여행사·자유여행사 등 대형여행사들도 참가해 예약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 및 할인행사가 진행돼 뜻밖의 무료허니문 이벤트에 당첨될 행운도 기다리고 있다.
태국정부관광청은 관광청 추천 신혼여행지인 꼬창·뜨랑·푸켓·후아힌·끄라비 지역에 관한 정보 제공은 물론, 태국 현지 리조트, 호텔 관계자들이 내한해 다양한 허니문 관련 패키지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함께 참가한 여행사부스에서 태국 신혼여행상품을 계약한 예비 신혼부부들이 구매계약서를 지참해 부스를 방문하면 기념품을 제공하고, 태국전통 결혼 예복을 입고 태국식 결혼기념사진 촬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30일까지‘2005년 가을 온라인 타일랜드 허니문 페어’를 개최, 태국관광청 홈페이지에서 모두투어 등 10개 여행사의 허니문상품과 유명 혼수용품업체들의 신혼상품을 온라인상에서 구매가 가능토록 했으며,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2차에 걸쳐 푸짐한 경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PIC리조트는 허니문 시즌을 맞아 괌·사이판PIC와 호주 코란코브리조트, 푸켓 라구나비치리조트 등 4개 지역의 고품격 허니문 패키지를 참가여행사들과 공동으로 출시해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장 PIC부스에서는 참가여행사를 통해 호주, 괌, 사이판, 푸껫 허니문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쿠키를 제공하며 이 쿠키안에는 PIC괌, 사이판 무료숙박권이 들어있어 뜻밖의 행운을 안을 수도 있다.
또한, SK와 공동으로 현지 PIC리조트에서 휴대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지숙박권 경품이벤트가 진행되며, EMI음악CD, 위즈위드 쇼핑몰 이용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자유여행사는 평생 잊을 수 없는 멋진 추억이 될 허니무너들에게 자세하고 알찬 지역정보와 함께 고급가방, 면세점 할인쿠폰, 제일모직 상품 할인권 등을 제공하며 행사장을 직접방문, 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는 상품에 따라 폭 넓은 이벤트를 펼친다.
각 여행사들도 관광청 협찬으로 현장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여행용가방, 리조트 숙박권의 경품, 조기예약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최측은 오는 12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 응답자 중 하와이 신혼여행권(1쌍), 국제선 피지 왕복항공권(1쌍), 괌 왕복항공권(1쌍)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13일과 14일 오후 5시 웨딩드레스 쇼 이후에 당첨자를 선정,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