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호텔 스카이 라운지 일요일 런치 스페셜
상태바
인터컨티넨탈호텔 스카이 라운지 일요일 런치 스페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일요일 점심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를 위해 특별한 점심 스페셜을 선보인다.
부모님을 위해서는 메인 메뉴와 함께 샐러드와 디저트 뷔페를 비롯해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 세트 메뉴(3만원)를 선보이고 어린이 고객을 위해서는 어린이 뷔페와 놀이방을 따로 마련해 일요일 오후를 부모님과 어린이가 모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놀이방과 함께 마련되는 어린이 뷔페는 5살 이하는 무료로 즐길 수 있고 6살부터 12살까지는 나이에 따라 1천원 단위로 요금을 지불하면 된다.
또한 어린이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5번째 방문 시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3장, 10번째 방문 시 스카이 라운지 3인 가족 점심 식사권을 증정한다.
어린이 놀이방에는 안전을 위해 바닥에는 매트가 준비되고, 장난감, 만화영화, 비디오게임, 페이스 페인팅 등을 즐기며 놀 수 있도록 마련했다.
폴 솅크 총주방장이 선보이는 스카이 라운지의 점심 메인 메뉴는 검정깨 밥과 표고버섯을 곁들인 쇠고기 안심구이를 비롯해 매콤하게 볶은 해산물과 야채 국수 볶음, 아스파라거스와 양파 토마토 샐러드를 곁들인 연어 스테이크, 토마토 버팔로 모짜렐라 치즈와 파마햄을 곁들인 페투치네 등이 선보이고, 매달 새로운 메뉴로 바뀐다.(문의 02-3430-86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