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서비스업무팀은 인터파크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해 인터파크여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처음 출발장소인 공항에서 각종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콜센타 직원을 보강해 기존에 실시하고 있는 해피콜 서비스 이외에 여행 상품 예약 후 출발 전까지 총 3회에 걸쳐 예약확인, 출발준비 안내 등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구체적으로 안내해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 등 향후 회사 이미지 제고와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와함께 인터파크여행은 숙박 사이트 새 단장 기념으로 여름휴가를 신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5일부터 16일까지 오전 11시에 전국 각지의 콘도·팬션·호텔을 엄선해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반드시‘천원에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고 예매해야만 천원에 예매할 수 있고 한 ID당 1번만 예매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매일 오후 2시 숙박 뉴스 공지 및 개별로 전화연락이 간다.
또한 7월 31일까지 인터파크에서 숙박상품을 예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키프트카드 100만원(1명), 인터파크 키프트카드 50만원(2명), DVD플레이어(2명), 미니 컴퍼넌트(1명), 캐리비언베이 이용권2장(20명), 고급스포츠타올(20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15일 개별 메일로 공지된다.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