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함께 하는 내나라 여행 박람회 7월 2일 개막
상태바
온가족이 함께 하는 내나라 여행 박람회 7월 2일 개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일 개막 참가 희망 지자체, 관련업체 모집 중

문화관광부(장관 이창동)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유 건)는 7월 2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및 한얼광장에서 개최되는ꡐ제1회 내나라여행박람회ꡑ참가를 희망하는 지자체, 여행사, 항공사, 호텔, 리조트, 펜션, 온천 등 관광관련업체를 모집한다.
ꡒ온가족이 함께하는 내나라 여행ꡓ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각 지자체 및 관련업체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레저․스포츠․축제․웰빙․자연생태․역사문화 등의 테마로 구분해 전시하는 주제관과 여행사․호텔․펜션․관광관련업체들과 소비자 간 1대 1 상담이 이뤄지는 상담홍보관, 지방 특산물 전시, 판매 및 민속체험과 시식코너 등이 열리는 야외행사장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또한 옥내 외 이벤트관에서는 각종 연예인행사․콘서트․지방 전통 놀이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동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지자체․여행사․호텔 등 관련 업체는 박람회홈페이지(www.naenara.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구비서류들과 함께 우편(100-180 서울 중구 다동 10 한국관광공사 17층 국내진흥팀) 혹은 팩스(02-318-5197)로 오는 28일(금)까지 관광공사 국내진흥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관광공사는 박람회에 참가 희망 기관 및 업체에게 저렴한 경비로 부스 디자인부터 설치까지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사는 7월부터 본격적으로 실시되는 주5일 근무제를 계기로 국민들의 여행수요를 충족시키고 국내 관광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자 동 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문의 한국관광공사 국내진흥팀 김홍래 과장 02-7299-466,4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