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ever 4 tunate 웨딩 팩키지
상태바
4 ever 4 tunate 웨딩 팩키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대로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기념일에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04-04-04는 어떠세요?”
라스베이거스호텔 번화가 스트립에 위치한 호텔 임페리얼 펠리스는 개성적인 커플을 겨냥한 숫자 4 마케팅을 활용한 독특한 ‘04-04-04 웨딩 패키지’를 선보였다.
결혼식은 이 호텔 4층에 위치한 화려하게 꾸며진 웨딩 채플에서 40분 동안 서약 시간을 갖게 되며 4곡의 전통적인 결혼 축가가 연주된다.
신부에게는 특별히 고른 기다란 줄기의 화사한 4송이의 장미가 선사된다.
또한 임페리얼펠리스호텔 측은 커플에게 예식 행사가 녹화된 비디오와 4x6 사이즈 크기 사진 3개을 증정하고 행운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하객들을 위한 4 tune 쿠키와 샴페인을 무료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 또한 숫자 4로 이루어진 미화 444달러이다.
임페리얼팰리스의 ‘Fourever Fourtunate 웨딩 패키지’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결혼 기념일을 원하는 커플에게는 귀가 솔깃한 제안이다.
이 외에도 임패리얼팰리스호텔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라면 화려한 수상 경력의 레전드 인 콘서트가 여전히 인기몰이 공연 중이며 딜러테이너(dealertainers)라고 불리는 유명 연예인의 모습을 그대로 흉내낸 블랙잭 딜러가 게임을 진행하는 새로운 개념의 게이밍 장소인 레전드 피트가 즐길 거리로 떠올랐고 클래식 명차 오토 컬렉션으로 관광객들의 방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