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코리아닷컴 온라인 서비스 대폭 확대
상태바
투어2코리아닷컴 온라인 서비스 대폭 확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고객 유치 위해 J-Phone에 관광정보 제공

한국관광의 해외홍보 대표사이트인 투어2코리아닷컴(Tour2Korea.com)이 일본인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서비스를 대폭 확장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유 건)는 최근 일본의 무선 인터넷시장이 급속히 성장함에 따라 일본 2대 통신사 중 하나인 J-Phone에 한국관광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투나인정보기술과 업무제휴를 체결, 인터넷 관광마케팅 활동 영역을 무선 인터넷 시장으로 확대했다.
일본 J-Phone 가입자수는 1천3백만명에 달하고 있어 동 서비스 실시로 일본인의 한국방문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사는 또한 최근 보아 열풍 등 일본에도 불어닥친 한류열풍으로 일본 네티즌들간에 한국 관련정보 수요가 증가하면서 한일 전문번역 솔루션 공급업체인 (주)창신소프트와 업무제휴를 통해 Tour2Korea.com사이트를 방문하는 일본인에게 한국어 무료 자동번역 서비스를 8월중 실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국내 3천여개 우체국을 통해 엄선된 팔도 특산품을 산지직송 방식으로 공급하고 있는 (재)체성회와 업무제휴를 체결, 인터넷우체국 해외쇼핑몰(ePost.go.kr)을 7월 1일 입점시켜 1천400여종의 한국특산품을 해외에서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쇼핑몰의 주요 상품은 김, 미역, 꿀, 고추장, 전통공예품 등이며 배송 가능지역은 일본, 중국, 미국, 영국 등 48개국이다.(문의 729-95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