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ll-New Volvo XC70 D5
상태바
The All-New Volvo XC70 D5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사 : 볼보 The All-New Volvo XC70 D5
출시예정일 : 출시
모델명 : The All-New Volvo XC70 D5

제작사 : 세단의 안락함과 여유로운 레저까지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 대거 장착

세단의 편안함과 레저 활동에 필요한 성능을 모두 갖춘 볼보의 리미엄 MUV The All-New Volvo XC70 D5가 7일 출시돼 판매된다.

XC70 D5는 볼보 세단 S80에 탑재된 최고급 시스템을 장착해 탁월한 승차감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 오프로드를 넘나드는 파워풀한 주행 성능까지 겸비한 모델이다.

특히 다목적 적재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레저활동에 최적인 프리미엄 Multi Utility Vehicle의 진수를 보여준다.

볼보 D5 엔진의 다이내믹한 성능
The All-New XC70 D5는 볼보 기술력의 결정체인 터보 디젤엔진을 탑재해 적은 배출가스와 높은 연료효율을 자랑한다.
2.401cc, 직렬 5기통 터보 디젤엔진인 D5는 185마력의 파워와 0.8kg.m/2,000~2,750rpm의 강력한 토크로 동급 가솔린 엔진보다 우수한 순간 가속력을 뿜어내며, 특히 저속에서의 가속력이 뛰어나다.

최첨단 안전 시스템
볼보 고유의 안전 장치들이 대거 장착됐다.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LDW / Lane Departure Warning)이 차량 전면 유리에 장착돼 졸음 운전 등으로 정상적인 주행 궤도를 이탈할 경우 경고신호를 보내 정상차선으로 돌아오도록 도와준다.
또한, 경사가 심한 내리막길 주행 시 브레이크와 엔진 토크를 자동으로 조절해 약 10 km/h이하로 자동 주행토록 도와주는 HDC(내리막길 주행 제어장치/Hill Descent Control) 등이 적용됐다.
이밖에도 사각지대 정보시스템 BLIS, 액티브 바이제논 라이트(ABL) 등의 안전 시스템과 상시 4륜 구동(AWD) 시스템, 어린이용 부스터 쿠션도 장착됐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 및 내부 인테리어
다목적 기능의 적재 시스템을 적용해 40/20/40 으로 분할된 뒷좌석과 함께 적재물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좌석 배치가 가능하다.
무거운 레저 장비를 적재한 상태에서도 최상의 핸들링과 헤드라이트의 각도가 자동으로 유지되도록 했다.

운전자를 위한 편의장치
파워 테일게이트를 기본 장착해 편리한 화물적재가 가능하며 리모콘, 실내버튼, 트렁크 레버 등 3가지 방법으로 열고 닫을 수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덴마크 다인오디오(Dynaudio)를 기본으로 탑재해 홈시어터 수준의 음향을 구현했다.

The All-New XC70 D5의 가격은 5840만원(부가세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