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DTS 플래티늄 에디션
상태바
캐딜락 DTS 플래티늄 에디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사 : GM코리아 캐딜락 DTS
출시예정일 : 출시
모델명 : 캐딜락 DTS 플래티늄 에디션

제작사 : 캐딜락 풀사이즈 럭셔리 세단의 정수

최고급 인테리어, 수작업으로 완성된 한정모델
차선이탈 경고시스템, 이전 모델 대비 10% 인하 효과

캐딜락의 대표 풀사이즈 럭셔리 세단인 2008년형 캐딜락 DTS의 한정판매 모델인 2008년형 캐딜락 DTS 플래티늄 에디션이 지난 2일 출시했다.

DTS 플래티늄 에디션은 드라마틱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 최고급 사양을 자랑하는 대형 세단에 대한 캐딜락 전통의 현대적인 표현이다.

최대출력 291 마력, 최대 토크 39.8kg•m를 자랑하는 노스스타(Northstar) 4.6L V8엔진과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퍼포먼스 알고리즘 쉬프팅(Performance Algorithm shifting)과 같이 성능을 강화하는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다.

캐딜락 브랜드의 럭셔리함을 최대한으로 보여주는 한정 판매 모델로, 수작업으로 이루어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정교한 마무리를 보여준다.

신형 18인치 크롬 휠, 외부 도어 핸들 크롬 인서트, 플래티늄 에디션 고유의 뱃지 등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움과 인테리어는 벌 우드(burl wood) 트림, 최고급 투스카니 가죽 시트와 수작업으로 완성된 가죽 마감 인스트루먼트 패널 상단 패드, 콘솔, 도어 트림, 스웨이드 타입 헤드라이너, 최고급 플로어 매트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통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프론트 모니터를 통한 네비게이션과 리어 헤드레스트에 탑재된 리어 DVD DMB오디오/비디오 시스템으로 구성됐다.

운전자의 부주의한 차선 변경시 경고를 보내 충돌 위험을 감소시키는 GM의 차선이탈 경고시스템(Lane Departure Warning system)이 적용됐다.

이영철 GM Korea 사장은 "전통적으로 캐딜락이 특히 강세를 보였던 풀사이즈 럭셔리 세단 중에서도 그 정수라고 할 수 있는 2008년형 캐딜락 DTS 플래티늄 에디션을 국내 고객님들께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부분에서도 GM Korea의 공격적인 가격 정책을 이어감으로써, 실속을 중시하는 국내 소비자들도 만족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판매가격은 950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