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르 한국어 안내 서비스 기념 이벤트 풍성
상태바
루브르 한국어 안내 서비스 기념 이벤트 풍성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여행이 한층 즐거워진다.
대한항공이 지난 12일 파리 루브르 박물관 한국어 안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루브르 명작 스카이패스 제휴신용카드 발급, 대한항공 속 루브르 이미지 찾기 등 풍성한 이벤트를 내놓았다.
우선 모나리자, 비너스상 등 루브르 명작들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스카이패스 제휴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우리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등 4개 제휴카드사가 오는 8월31일까지 발급한다. 발급 개시일은 카드사마다 다르다.
또한, 온라인 서점 YES24(www.yes24.com)에서 대한항공과 YES24가 추천하는 문화, 예술, 여행 분야의 도서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파리행 항공권과 명품 지갑, 키홀더 등 경품을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3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루브르 명작 감상 문화 강좌’도 진행한다. 3월부터 5월까지 총 3회에 걸쳐 문화예술 전문 강사의 루브르 명작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여행객이 파리 여행상품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상품도 구성해 대한항공 홈페이지 여행상품 코너와 한진관광 홈페이지(www.kaltour.com)를 통해 내놓고 있다. 호텔, 옵션 투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자유여행상품과 루브르 박물관, 파리 근교 문화 명소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KALPAK상품 등이 출시되며, 성인 4인 이상이면 여행 가이드가 동행하는 ‘4인 출발 상품’은 패키지 보다 자유로운 일정의 여행이 가능하다.
20~30대 젊은 고객층은 ‘대한항공 속 루브르 이미지 찾기’, ‘유럽 여행 정보 공모 이벤트’,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주목해볼 만 하다.
‘대한항공 속 루브르 이미지 찾기’는 최근 대한항공이 선보인 모나리자 래핑 B747-400 항공기와 서울 소공동 한진빌딩의 래핑 등 대한항공과 관계있는 루브르 이미지를 사진 촬영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휴대폰 촬영 사진은 #20011을 눌러 전송하면 된다.
‘유럽 여행 정보 공모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여행전문 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 자신만의 특별한 유럽 여행 정보를 올리는 것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게재된 루브르 명작 한국어 안내 서비스의 가상 체험 페이지 및 래핑 과정을 담은 동영상 등을 개인 블로그에 담아가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오는 3월말까지 파리노선 승객 대상으로 항공기 탑승 시 탑승구에서 모나리자와 비너스 이미지로 디자인된 ‘루브르 명작 수하물 이름표’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