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서귀포 KAL호텔 바캉스 특별 이벤트
상태바
대한항공·서귀포 KAL호텔 바캉스 특별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KAL호텔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객실 2박(조식 1회), 제주, 김포 왕복항공, 야외 바비큐 등 3가지 모두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2박 3일 특별 패키지 상품을 출시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제주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패키지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45만8000원.
매일 대한항공 제주, 김포 항공노선 10석 한정 기준으로 운영되는 이 패키지의 매력은 아열대 야자수의 남국의 이국적인 정취를 바라보며 깔끔하게 새 단장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무더위에 지친 몸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다. 또한 쿨 서머 야외 바비큐 축제가 열리는 바비큐 레스토랑 가든 프라자에서 LA갈비 즉석 바비큐 요리와 외국인 연주자의 감미로운 라이브 뮤직 감상 등 한 여름 밤의 축제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고객편의를 위한 바캉스 특전으로 해수욕장까지 셔틀버스가 1일 1회 무료 왕복 운행되며 실내, 외 수영장, 테니스코트 무료이용, 1회 투숙 당 대한항공 500마일리지 제공, 대한항공 탑승권 제시 전 레스토랑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바다낚시 체험, 비단잉어 먹이주기, 이중섭 갤러리 투어, 패션문신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까지 톡톡히 누리실 수 있다.(문의 02-310-66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