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티머니, 6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상태바
모바일티머니, 6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정규호 기자 bedro10242@naver.com
  • 승인 2014.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마트카드가 선·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제휴사인 외환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4개 카드사와 모바일티머니 충전 및 가입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지난 3월 가입자가 600만명을 넘어서는 등 모바일티머니 이용자가 크게 늘고 있어 이러한 고객 호응에 부응하고자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외환카드는 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4월30일까지 서비스 신규가입 후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백 한도는 일반 신용카드의 경우 최대 3000원이며 모바일 카드로 등록 시 최대 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충전할 필요 없이 사용한 만큼 신용카드 대금으로 합산 청구되며 상시 충전이용료 없이 일별 사용한도 금액만큼 사용가능해 경제적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잔액이 기준 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사전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로 자동 충전되는 선불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롯데카드와 삼성카드, 국민카드가 충전이용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롯데카드는 5월31일까지 행사 기간중 롯데카드로 최초 모바일티머니를 충전한 고객중 건당 1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이용료(신용카드 2%, 체크카드 1.8%)를 캐시백 해준다.

삼성카드는 6월30일까지 신용카드로 충전한 고객에게 충전이용료를 전액 면제 해주며 체크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충전이용료 반값 할인(3.6%→1.8%) 행사를 진행한다. 횟수와 금액에 제한이 없으며 기존 삼성카드 충전 고객은 반드시 ‘제휴할인’의 삼성카드로 재등록해야만 이벤트가 적용된다.

국민카드는 지난해 12월 말부터 횟수와 금액에 상관없이 충전이용료 전액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두 충전이용료가 면제되며 별도 안내 전까지 무기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