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무한질주 느낄 수 있는 축제 열려
상태바
도심 속 무한질주 느낄 수 있는 축제 열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신청 접수
다음달 20일까지 신청 … 23~25일 개최돼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도심 모터스포츠 축제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사전 참가 신청을 온라인을 통해 받는다.

오는 5월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및 코리아 스피드페스티벌(KSF)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 티켓을 미리 신청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도심레이스 서킷체험이나 콘서트 특별석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자동차 축제 장을 마련하고자 현대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

올해부터 2016년까지 3년간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에서 열릴 예정이다. 올해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행사 메인이벤트 도심 레이스는 23일 연습주행을 시작으로 24일 예선전이 치러지고, 25일에 결승전이 열린다. 국내 대표 주말 예능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 출연진이 함께한다.

또한 24일과 25일 양일간 저녁 6시부터 인기 가수가 출연하는 ‘인디 락 콘서트’와 ‘K팝 콘서트’ 등 뮤직 페스티벌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별도 전시․체험 공간을 마련해 자동차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 고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자동차 축제를 만들 계획이다.

특히 현대차는 최근 자동차 경주 ‘철인경기’로 불리는 WRC 멕시코 랠리에서 3위라는 호성적을 달성한 i20 WRC카와 세계 최초로 양산체제를 구축한 투싼ix 수소연료전지차, 현대차 텔레매틱스 브랜드 ‘블루링크’를 통한 ‘카 커넥티비티’ 등을 전시해 체험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한다.

행사 참가 신청은 다음달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창 또는 KSF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23~25일 사이 희망일자를 선택해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티켓(1매 2인 입장 가능)을 보낸다.

사전 온라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0명에게는 도심 레이싱 경기 및 뮤직페스티벌 특별석 관람 혜택을 준다. 또한 레이싱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석을 운영하고, 레이싱카 & 레이싱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서킷 내부 체험 이벤트도 연다.

이밖에 전문 드라이버와 레이싱카에 동승해 도심 레이스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부터 브라질에서 열리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연계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 당첨자에게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 참가권을 주는 것을 비롯해 브라질 월드컵 기념구 등 총 2014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