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70번째 생일, 함께 축하해주세요
상태바
기아차 70번째 생일, 함께 축하해주세요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5월 25일로 예정된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축하메시지와 기아차 추억이 담긴 사연을 공모한다. 요일별로 다른 7가지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퀴즈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Get it Lucky 70’ 이벤트도 함께 열렸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일까지 7주간 기아차 홈페이지와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모바일 기아’를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9일 이뤄진다.

기아차 창립 70주년 축하메시지나 기아차 추억이 담긴 사연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1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은 하루 한 번 참여 가능하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모바일 기아’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면 어플리케이션에서 기아차 연대표를 확인하고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축하메시지나 사연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30만원 상당 GS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한다. 70명에게는 10만원 상당 CJ 외식상품권을 1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2매씩을 각각 준다. 주유권 및 외식상품권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이다.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즐긴 고객과 모바일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7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 CJ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며, 매일 7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