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뉴 골프백 컬렉션 출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뉴 골프백 컬렉션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뉴 골프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뉴 골프백 컬렉션은 ‘어반 캐주얼 시크’와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기존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트렌드를 반영한 모던클래식 디자인을 가미해 세련미를 더했다.

어반 캐주얼 시크 제품은 네이비 바탕에 베이지 컬러로 포인트를 줘 시크한 느낌을 강조했다. 모던클래식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액티브 포켓 스타일 골프백이다.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 제품은 화이트 색상에 모카 오렌지 브라운 칼라가 어우러져 우아함을 강조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최초 여성용 컬렉션 골프백이다.

컬렉션은 캐디백과 보스턴백으로 구성돼 있다. 캐디백 숄더 스트랩은 엠보 쿠션이 적용돼 어깨에 직접적인 무게 부담을 주지 않는다. 5분할 탑 레이아웃을 적용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갖췄다.

또한 헤드커버 안감으로 벨보아 원단을 사용해 클럽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며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 캐디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세련된 파우치가 포함되며, 모든 보스턴백에 별도 신발주머니가 제공된다.

가격은 어반 캐주얼 시크 캐디백 39만원, 어반 캐주얼 시크 보스턴백 18만5000원,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 캐디백 39만8000원, 클래시 화이트 엘레강스 보스턴백 19만2000원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홈페이지와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