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 참가 모집
상태바
쌍용차,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 참가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LUV 코란도’ BI 론칭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관련해 온라인을 통한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우선 5월 17일 경기 가평 자라섬에서 고객 1000팀(2000명)을 초청해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코란도 고객들이 마음껏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비롯해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1983년부터 2005년까지 판매된 ‘코란도’와 ‘코란도 훼미리’, ‘뉴 코란도’ 등 단종된 클래식 차량 중 <코란도> 모델 가운데 구동 가능하며 출고 시점에 가까운 상태를 유지한 차를 선발해 상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더불어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에서는 고유 디자인 콘셉트를 훼손하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조화롭게 차량에 표현한 참가자를 뽑는다. 온라인을 통한 1차 심사를 거쳐 행사 당일 열리는 2차 심사에서는 교수와 쌍용차 디자이너 등 전문가 평가로 최종 입상자를 가린다.

이밖에 오프로드 구조물, 클라이밍, 모터보트 체험 및 수상레포츠 시범 등 체험 위주 다양한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인기 MC와 가수가 펼치는 생생한 음악 축제 ‘아이 러브 코란도 콘서트’는 물론 어린이 참가자를 비롯해 모든 연령층이 고루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한편 쌍용차는 참가 차량을 대상으로 각종 오일 점검·보충과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페스티벌 참가를 원하면 5월 7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9일 발표된다. ‘코란도 컬렉션’과 ‘코란도 드레스업 콘테스트’ 참가 신청은 오는 25일 마감한다.

최종식 영업부문장(부사장)은 “통합BI ‘LUV 코란도’ 론칭을 기념해 클래식 모델을 보유한 고객은 물론 모든 참가자가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마련했다”며 “향후 더욱 특색 있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BI를 알리는 한편 자동차레저문화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캠페인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