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택시 고객에게 에어컨 무상 점검
상태바
르노삼성 택시 고객에게 에어컨 무상 점검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전국 173개 서비스 점서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15일까지 전국 173개 서비스 협력점에서 택시 고객 대상 에어컨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무상점검은 이 기간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택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격적인 하절기를 앞두고 택시 운전자와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줄 수 있도록 에어컨 점검 및 가스 보충·완충 서비스가 이뤄지게 된다. 더불어 엔진오일과 계기반, 램프 등 13개 항목에 대한 일반점검 및 오일 누유와 브레이크 등 4개 항목에 걸친 안전점검이 포함된다.

이벤트는 무상점검 장소를 전국 173개 협력 서비스 점으로 확대했고, 방문했을 때 대기 없이 바로 서비스를 제공해 1분 1초가 소중한 택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는 최근 입 소문이 빠른 택시 시장을 공략해 내수 점유율을 높여 과거 영광을 재현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바 있다. 앞서 지난 2월 업계 최초 택시 전용 AS 전문점을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에 나서기도 했다.

안경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택시 고객을 위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행사를 준비함으로써 택시 시장에서 르노삼성차 서비스 만족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점검 예약 및 문의는 르노삼성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