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축구대표팀 8강 기원 ‘클럽 풋살 대회’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축구대표팀 8강 기원 ‘클럽 풋살 대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라이더들과 함께 월드컵 응원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사상 첫 원정 8강 진출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31일부터 3주간 ‘할리데이비슨배 클럽 풋살 대회’를 진행하게 된 것.

대회 최종 우승 클럽에게는 300만원 상당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의류상품권을 비롯해 총 1000만원 상당 상품을 제공한다. 모든 경기는 용인 본사 ‘트레이닝 센터’에 설치된 인조 잔디 구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로 구성된 모임 중 최소 10인 이상 선수단 구성이 가능한 클럽. 참가 클럽 수는 제한이 없다. 다만 24개 이하 클럽이 신청하면 조별 예선을 거치고, 초과하면 토너먼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지난 12일부터 받고 있다. 접수가 완료되는 대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스케줄과 대진표가 공지된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응원 열기를 더하기 위해, 대회 현장에서 ‘국가대표팀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전국 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고객지원팀에서 사용 가능한 엔진오일 1회 무료교환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클럽 풋살 대회 이벤트를 통해 라이더와 함께 뛰고 즐기며 가장 적극적인 방법으로 대한민국팀을 응원할 계획”이라며 “라이더 염원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사상 첫 원정 8강 진출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