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와우, 美 브레이社 ‘전면유리 보호필름’ 국내 도입
상태바
오토와우, 美 브레이社 ‘전면유리 보호필름’ 국내 도입
  • 김정규 maverick7477@naver.com
  • 승인 2014.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장착 투명특수필름...람보르기니, 페라리 등에 사용

자동차용품 수입업체 ‘오토와우’(대표 황근원)가 최고급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필름 제조업체인 미국 ‘브레이’사와 한국총판 계약을 맺었다. 이로써 브레이사의 ‘전면유리 보호필름’이 국내에 도입된다.

브레이사는 25년 이상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필름을 전문으로 생산해 온 업체다. 높은 수준의 테스트와 품질관리를 통해 혁신적인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필름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브레이사의 전면유리 보호필름은 차량내부에 붙이는 전면 썬팅 방식이 아닌 주행 시 날아오는 돌조각으로부터 자동차 앞 유리를 보호하기 위해 차량 앞 유리 겉 표면에 붙이는 투명특수필름이다.

특히 ‘Bray Windshield Skin’이라는 브랜드명을 가진 보호필름은 2007년 미국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인 ‘SEMA’에서 글로벌 신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제품은 돌이나 기타 파편으로부터 차량유리를 완벽히 보호하는 동시에, 발수코팅으로 빗길운전 시 빗방울이 유리에 붙지 않고 모두 날아가도록 해 안전한 시야제공과 함께 자외선도 차단, 왜곡현상 없는 투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2010년부터는 페라리와 뉴플라이어사, 2011년부터는 람보르기니에서도 사용되어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세계적인 명차들의 유리를 전문 생산하는 세인트고바인사에서 테스트를 거쳐 품질도 입증 받았다

최근 국내 고급 수입차의 증가와 함께 국산차 중에서도 전면유리에 HUD장착으로 유리 교체 시 높은 교체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저가의 애프터마켓 유리는 이격과 누수, 사고 시 탑승자의 안전에 심각한 영향을 줌과 동시에 차량 가치를 하락시킬 수 있는 단점이 있어 고급차량 소유자들은 스톤칩 발생에 대한 불안에 마음을 졸이곤 했다.

황근원 대표는 "지금까지 브레이사가 펙토리 마켓에 집중해 왔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은 브레이 제품을 접할 수 없었으나, 이제 애프터마켓에도 적극 나서고 있기 때문에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호주에 이어 한국에서도 일반 소비자들이 브레이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오토와우는 브레이 제품 국내 론칭 이벤트로 6월 한 달간 전국투어를 통해 예약 받은 전국 썬팅업체를 직접 방문해 브레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아우러 취급점도 모집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수입차 딜러를 상대하는 썬팅업체나 고급수입차량의 썬팅업체는 미리 autowaw@gmail.com로 예약을 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