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 스코어 맞추고 3차전 응원가자
상태바
월드컵 경기 스코어 맞추고 3차전 응원가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 서프라이징 스코어이벤트’
 

‘온 국민 응원 릴레이 캠페인’도

기아자동차가 브라질월드컵 대한민국 조별예선 1․2차전 경기 점수를 맞힌 고객 가운데 추첨해 3차전 브라질 현지 응원 기회를 제공하는 ‘기아 서프라이징 스코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부터 각 경기 후반전이 시작되기 전까지 진행되며, 응모를 원하면 PC와 모바일로 기아차 월드컵 공식 사이트(fifaworldcup.kia.com)에 접속해 대한민국 대표팀과 상대팀 점수를 입력하면 된다.

기아차는 점수를 맞힌 고객 중 경기당 2명을 추첨해 3차전을 현지에서 응원할 수 있도록 동반 1인까지 2인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경기티켓, 관광기회 등을 제공한다. 응모 고객 중 매일 1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도 준다.

아울러 대한민국 16강 경기와 월드컵 8강 이후 7경기 등 총 8경기 점수를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 경기 1명에게 최신형 UHD TV를 증정한다. 전체 응모 고객 중 1명에게는 월드컵 한정판 모델인 ‘K5 W 스페셜’을 준다.

기아차 월드컵 공식 사이트에서는 27일까지 ‘온 국민 응원 릴레이 캠페인’도 펼쳐진다.

두 팔을 올리고 내린 모습을 각각 담은 사진 2장을 사이트에 올리면 다른 참여자 사진과 이어져 거대한 응원 릴레이가 완성된다.

또한 고객이 사이트에서 선택한 응원문구 중 가장 높은 호응을 얻은 문구를 활용해 응원도구를 제작하고, 이를 브라질 현지에서 대한민국 경기 응원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TV 광고와 디지털 미디어 광고를 통해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며, 기아타이거즈의 홈구장인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월드컵 승리 기원 관중 파도타기 응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월드컵은 지구 반대편인 브라질에서 열리는 만큼, 시차로 인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경기를 마음껏 응원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응원 릴레이 캠페인 등 쉽게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온 국민 열정과 응원이 브라질 현지 선수들에게 전달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