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에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상태바
“닛산에 보여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고객감사 금융 프로모션
▲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한국닛산이 6월 한 달간 자사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혜택은 물론 주유상품권을 주는 고객감사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성공적인 부산국제모터쇼 전시관 운영을 기념하고, 상반기 판매 상승세를 이어가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닛산은 올해 1~4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판매가 45% 증가했고, 4월에는 알티마가 수입차 가솔린 모델 부문 판매 2위에 올랐다.

올해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닛산 첫 번째 디젤 모델, 캐시카이(Qashqai)가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며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우선 쥬크 SV 모델(2890만원)을 닛산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선수금은 별도다. 현금으로 구매하면 1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국내에 50대만 한정 판매되는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3010만원)은 200만원 상당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준다. 쥬크 구매 고객 모두 6월 한 달간 ‘라이카 C’ 카메라를 받을 수 있다.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은 선수금 별도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2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름 휴가시즌을 대비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브이쿨에서 시공을 담당하는 155만원 상당 열 차단 필름을 무료로 준다.

이밖에 알티마 2.5모델을 닛산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면 선수금 별도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금으로 구매하면 2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받는다.

같은 기간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해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 기프트 세트(5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7일 닛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상반기 판매 상승세와 부산국제모터쇼 닛산 전시관 성공적인 운영은 뜨거운 고객 성원 없이는 불가능 했을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닛산이 제시하는 짜릿한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주고, 올해 하반기에는 닛산 최초 디젤 모델 ‘캐시카이’ 출시해 국내 소비자 요구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