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 홈페이지 이벤트 '앵커리지, 바람 같은 이야기'
상태바
KAL, 홈페이지 이벤트 '앵커리지, 바람 같은 이야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8월24일까지 주 3회(화·목·일) 앵커리지 직항편을 운항을 기념해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앵커리지, 바람 같은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은 제시된 사진 중 일본의 유명 사진 작가 호시노 미치오의 알래스카 사진이 아닌 것을 맞추는 것으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위대한 세기, 피카소' 전시회 관람권 2매씩을, 6명에게는 9월10일의 유키 구라모토 연주회 초청권 2매씩을 증정한다.

대한항공은 또 다음달 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앵커리지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자사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씩을 증정하며, 선착순 25명에게는 '위대한 세기, 피카소' 전시회 관람권 2매씩을 제공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알래스카를 취항하면서 이곳 여행상품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알래스카 여행 상품은 4박5일∼6박7일 일정의 3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상품가는 219만원부터 289만원이다.

이번 알래스카 상품은 빙하의 생성 과정을 알려 주는 포테이지 빙하관광 및 프린스 윌리엄 사운드 바다 빙하 크루즈를 비롯해, 북미 최고봉 맥킨리산(해발 6194m)과 야생동물의 서식지가 그대로 보존돼 있는 디날리 국립공원 경비행기 관람, 와실라 개 썰매 본부 견학 프로그램 등이 기본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7일 상품의 경우 페어뱅스 관광이 추가돼 직경 49인치 기름 송유관 시설인 알래스카 파이프라인 견학 및 사금 체취 체험, 알래스카 구입 100주년 기념으로 조성한 역사 테마 공원 파이오니어 파크(Pioneer Park) 방문 등이 가능하다. 스펜서 빙하 관람, 골프, 왕연어 보트 낚시, 빙하 개 썰매 헬기 관광 등도 별도로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