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전사 현장개선 모델라인 자랑대회
상태바
쌍용차, 전사 현장개선 모델라인 자랑대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 생산 및 즐거운 일터 조성 목표
 
 
 

쌍용자동차가 현장개선 활동을 장려하고 구성원 간 적극적인 소통과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2014년 전사 현장개선 모델라인 자랑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25일 쌍용차 평택공장에서 열린 자랑대회에는 하광용 생산본부장(전무)과 문제형 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 등 생산본부 및 품질본부 임직원 130여명이 참석했다. 모델라인 활동 영상 시청과 활동사진 전시회, 화합 한마당, 포상 순서로 진행됐다.

자랑대회는 슬로건 및 혁신 구호를 통해 구체적 활동 방향과 목표를 설정하고, 현장개선 관련 평가항목에 따라 심사해 포상하는 자리다.

이번 대회에서는 담당별 자랑대회 최우수상을 받은 9개 참가 조직이 경합을 벌였다. 대상은 도장1팀 도장생산과 도장8직에 돌아갔고, 최우수상은 생기보전팀 보전과 기계보전3직이 받았다.

자랑대회는 안전․설비기술․품질향상․원가절감․생산성 향상 등 수치화된 목표를 달성하고, 최적화된 근무환경을 조성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 가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이유일 대표이사는 “성공적인 현장개선 활동이 이뤄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적극적인 직원 참여와 원활한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며 “효율적인 생산체제를 구축하고 끊임없는 생산혁신을 통해 깨끗하고 즐거운 근무환경, 다니고 싶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