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주는 풍성한 선물, 잊지 말고 챙기세요
상태바
기아차가 주는 풍성한 선물, 잊지 말고 챙기세요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표 증정 … 차 액세서리․스마트폰 구매지원

기아자동차가 7월 계약 또는 출고 고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자동차부문 11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소형·준중형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멤버십부문 3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 센터 11년 연속 선정’을 기념하는 행사.

우선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계약 고객 중 매주 100명씩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31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미 당첨된 계약고객은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추첨 대상자로 계속 자동 응모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 고지하고, 10일 이내에 모바일 기프티콘을 발송해 준다.

각종 차 액세서리 구매도 지원해 준다. 7월 출고 고객 전원에게 아이나비 블랙박스, 페도라 카시트·유모차, 오지오 기능성 가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해 준다. 특별판매 기간은 10일부터 8월 1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신 스마트폰 구매도 지원한다. 7월 출고 고객과 가족이 대상이다. 갤럭시S5 광대역 LTE-A, 갤럭시 노트3 등 최신 스마트폰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별구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고객은 지점을 방문해 차량을 계약한 후 신청 페이지에 들어가서 차량 계약번호 및 기타정보를 입력하고 원하는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지점을 방문해 스마트폰 신청 서류를 보여주면 차량 출고 가격을 10만원 추가로 할인해준다. 카니발과 모하비, 봉고 차량은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