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팬이라면, 벼룩시장에 모여보자
상태바
미니 팬이라면, 벼룩시장에 모여보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너 신청자가 판매자로 나서

오너 신청자가 판매자로 나서

수익금은 BMW미래재단 기부

3세대 미니 디젤 시승 행사도

미니가 여름 프로모션 ‘당신의 트렁크를 보여주세요’ 이벤트 일환으로 ‘미니 벼룩시장’을 개최한다.

오는 8월 2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경기도 하남 미사리조정경기장 부설 가족공원 주차장에서 진행되는 벼룩시장은 각자 트렁크에 평소 본인이 팔고 싶었던 물건들을 가져와서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나눔과 축제의 장이다.

미니 오너라면 판매자로 참가해 소중한 물품을 벼룩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다. 미니 오너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행사에 참석해 색다른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판매자’로 참가를 원하는 미니 오너는 28일까지 미니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판매 물품 및 판매자 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mini_kr_blog@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판매자로 선정된 50명에게는 미니 캠핑 왜건과 매트, 앞치마 등 사은품을 준다.

특히 벼룩시장 현장에 뛰어난 연비와 강력한 엔진성능을 갖추고 오는 8월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3세대 신형 미니 디젤 모델이 전시돼 국내 최초 시승 행사가 열린다.

핸들링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미니 슬라럼 대회’, 경매 이벤트 ‘블라인드 옥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미니 비키니 세차’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준비된다.

한편 벼룩시장에서 거둬진 참가비 등 수익금은 BMW코리아미래재단에 전액 기부된다. 판매자도 본인 의사에 따라 수익금 10%부터 자유롭게 미래재단에 기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