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알페온 고객 초청 골프 대회 개최
상태바
한국GM, 알페온 고객 초청 골프 대회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 경기 가평 베네스트 골프장서

9월 29일 경기 가평 베네스트 골프장서

같은 달 14일까지 온라인으로 응모가능

한국GM이 오는 9월 29 일 경기도 가평 베네스트 골프 클럽에서 개최하는 ‘제3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에 알페온 고객 144명을 초청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면 9월 14일까지 알페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응모한 고객이 직접 쓴 다양한 스토리 중 의미 있는 글을 뽑아 행사 현장에서 시상한다. 응모 고객이 설정한 목표 스코어를 달성하면 미션상도 준다.

참가자에게는 품격 높은 라운딩과 만찬이 제공된다. 대회당일 현장에서 KLPGA 소속 프로골프 선수가 참가자를 대상으로 퍼팅과 드라이버를 가르치는 스페셜 레슨에 나서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경애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번 대회는 ‘프로를 위한 럭셔리’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게 ‘프로를 위해’를 주제로 각계 각 층 프로페셔널로 활약 중인 알페온 오너를 초청할 계획”이라며 “알페온 진가를 이해하는 고객이 많이 참가하고 지원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GM은 2012년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알페온 케어’는 ‘쉐비 케어’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카 케어’와 ‘고객 케어’로 구성돼 있는데, 차량 정보 SMS서비스와 알페온 라이프 클럽 운영과 같은 폭넓은 프리미엄 혜택이 많다. 프리미엄 카 접수창구를 운영하고, 고객 센터 내에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