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무상견인한도 최대 50km 늘려
상태바
LIG손보, 무상견인한도 최대 50km 늘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4.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매직카서비스A’ 서비스 업그레이드
 

LIG손해보험의 무상 견인서비스 제공 거리가 늘어난다. 업체는 견인서비스의 무상 제공 거리 한도를 기존 10km에서 50km로 늘린 '뉴매직카서비스A'를 선보인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기존 ‘뉴매직카서비스A’는 무상 견인 최대 거리가 10km로, 초과되는 거리에 대해서는 1km 당 약 2천원의 견인비용을 고객이 추가로 부담해야 했으나, 이번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추가되는 보험료는 연간 1천500원으로 줄었다.

또 시동 배터리 충전 서비스에서 제외돼 왔던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해서도 시동 배터리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시동과 관련 없는 배터리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 외에도 ‘뉴매직카서비스A(50km)’는 타이어펑크수리, 비상급유서비스, 잠금장치해제 등 총 17가지에 달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연간 10회에 걸쳐 제공한다.

김대현 LIG손보 자보담당 상무는 “최근 레저문화 확산에 따라 장거리운전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무상 견인거리 확대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휴가철을 맞이해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매우 든든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IG손보 긴급출동서비스는 자동차보험 내 ‘매직카서비스특약’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LIG손해보험 고객콜센터(1544-0114)로 전화하면 상세한 이용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