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하이브리드 추천받고 현대차 할인 받자
상태바
친구한테 하이브리드 추천받고 현대차 할인 받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8월 구매혜택 서비스

현대자동차가 8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장 먼저 경차 보유 고객할인이 눈에 띈다. 배기량 1000cc 미만 경차 보유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엑센트를 구매하면 30만원을 할인 받는다.

노후차 보유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있다. 2009년 8월 31일 이전 등록차량 보유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은 아반떼를 살 때 50만원을 할인 받는다.

아반떼 출고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현대 M카드로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하면 반액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세이브-인슈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최대 30만원(출고 후 3개월 내 자동차 보험료 결제 시)을 할인해 준다. 세이브 오토 이용 고객 및 M카드 월간 이용금액 200만원 이상시 혜택 받을 수 있다. 단, 아반떼 저금리 조건을 선택하면 적용 받을 수 없다.

수입차 보유 고객이 현대차를 구매하면 에쿠스 50만원은 물론 벨로스터나 i30, i40을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에코 프렌즈’ 할인이벤트도 기억해두자. 쏘나타와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신차 출고이력이 있는 직장 동료에게서 추천받은 고객이 쏘나타나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면 2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추천한 사람도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을 받는다. 신차 및 중고차 보유 고객 모두 가능하다. 단 법인, 택시, 렌트, 리스, 운전학원, 조달, 관납출고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타깃조건에 따라 중복적용을 받을 수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