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쏘렌토, 이번엔 실내 렌더링 공개
상태바
신형 쏘렌토, 이번엔 실내 렌더링 공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럽고 넓은 공간감 구현

며칠 전 외관 렌더링을 공개된 데 이어 5일, 기아차 쏘렌토 후속 모델 내부 공간 렌더링 이미지가 처음 공개됐다.

렌더링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쏘렌토 후속 모델 실내는 ‘모던&와이드’ 콘셉트가 반영됐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공간감 넘치는 프리미엄 준대형 SUV 느낌을 구현했다는 게 기아차 설명이다.

특히 크래쉬패드와 도어트림이 서로 연결되는 ‘랩 어라운드 스타일’을 적용해 넓은 공간감을 구현했다. 기아차는 날렵하면서도 강인한 형상을 갖춘 세련된 내장 디자인이 특별함과 새로움을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 기대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에서 유럽스타일 감각이 드러나 보인다. 현대적인 센터페시아와 에어벤트, 독특한 개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시트가 프리미엄 SUV 이미지를 느끼게 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쏘렌토 후속 모델 인테리어를 디자인하며 고급 세단 못지않은 고급스럽고 안락한 공간 구현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 실내 디자인과 고급화된 디테일은 소비자에게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최근 아웃도어 문화 확산 추세에 맞춰 쏘렌토 후속 모델 전장과 축거를 각각 95mm와 80mm 늘렸다. 동급 최고 수준 공간 활용은 물론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완성하는데 주력했다.

한편 기아차는 7월 29일 쏘렌토 후속 모델 외관 렌더링 공개와 함께 기아차 페이스북과 현대차그룹 페이스북에 렌더링 제작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