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6’ 참가자 모집
상태바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6’ 참가자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마련 이색 테마 여행 … 70쌍 초청

현대차 마련 이색 테마 여행 … 70쌍 초청

사찰음식 및 와인 관련 전문가와 함께 여행

현대자동차가 오는 9~10월 두 차례에 걸쳐 명사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이벤트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6’을 진행한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 2012년 시작된 이래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각 분야 명사와 함께 공통 주제로 교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여행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해 140명에게 1박 2일 여행 기회를 준다. 뽑힌 1인당 동반 1인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각 테마별 35쌍씩 총 70쌍을 뽑는다.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테마별로 각각 9월 17일과 10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재 스님과 함께 떠나는 ‘가을 식도락 여행’=‘사찰음식 전문가’ 선재 스님과 함께 9월 27일부터 1박 2일간 여행을 떠난다. 전라남도 해남 일대에서 김치마을을 방문하고, 미황사 및 대흥사 관람에 나선다. 이때 사찰음식 체험 등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9월 14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선재 스님은 ‘선재 스님의 사찰음식’, ‘선재 스님의 이야기로 버무린 사찰음식’ 등 저자로 국내 사찰음식 관련 최고 전문가다. 여행 기간 사찰음식을 통한 건강과 불교 철학 등 다양한 주제를 놓고 토크 콘서트가 열리고, 사인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원복 교수와 함께하는 ‘이색 와인 여행’=10월 10일부터 1박 2일간 ‘먼나라 이웃나라’ 저자 이원복 교수와 함께 전라북도 무주 반디랜드를 비롯해 충청북도 영동 와인농장을 방문하는 테마 여행도 있다. 포도 따기 및 와인 체험 등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9월 28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원복 교수는 세계 각국 문화와 역사를 담은 만화책 ‘먼나라 이웃나라’ 외에도 와인 역사 관련 만화책 ‘와인의 세계, 세계의 와인’ 저자. 이 교수가 진행하는 토크 콘서트 등을 통해 와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