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참가 모집
상태바
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참가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5일까지 신청 받아

9월 15일까지 신청 받아

같은 달 20~21일에 개최

쌍용자동차가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참가자를 모집 한다. 캠핑은 쌍용차 보유고객 및 신규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된다. 참가자 모집은 9월 15일까지다.

행사는 쌍용차가 올해로 세 번째 개최하는 이벤트. 뮤직 아티스트를 초청해 ‘8090 작은 음악회’ 및 ‘드림 나잇 뮤직 콘서트’ 등을 열어 참가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형조브볼 및 워터건 등 참가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존이 운영되고, 추억의 과자 및 뽑기 만들기 등을 통해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레트로존이 마련된다. 또한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한 프리마켓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 고객이 함께 추억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밖에 코란도존에서는 다양한 레저용품을 전시해 오토캠핑과 함께 하는 레저생활을 제시하고, 무상점검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어린이 안전을 위한 캠페인 일환으로 사전 신청자에 한해 글로벌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 카시트를 캠핑행사 이전 일부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사전 무상대여 해준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면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총 200가족(800명)을 초청하며, 캠핑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무상으로 빌려준다. 추첨 결과는 9월 16일부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