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팀, 독일어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스카이팀, 독일어 홈페이지 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소속된 국제항공동맹체 스카이팀이 최근 독일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로써 스카이팀은 다른 어떤 항공 얼라이언스보다 더 다양한 언어로 구성된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기존의 한국어, 체코어, 네덜란드어, 영어, 불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스페인어에 독일어가 추가되면서 총 9개 언어 홈페이지를 보유하게 됐다.

스카이팀의 독일어 홈페이지 개설로, 독일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고객들은 스카이팀의 최근 소식은 물론 스카이팀의 다양한 고객 혜택에 대한 정보를 자국어로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새로 신설되는 독일어 홈페이지는 스카이팀 회원 항공사들의 운항 스케쥴 뿐 아니라 다양한 요금 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팀 관계자는 “스카이팀은 항상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전 세계 여행을 좀 더 쉽고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서비스 개발에 힘써왔다”며, “독일은 세계 항공 시장에서 중요한 시장이고 독일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승객들에게 중요한 뉴스와 정보를 직접 제공하고자 독일어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됐다”고 의의를 설명했다.

스카이팀은 현재 베를린, 프랑크루르트, 함부르크 등 독일 내 12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고 독일에 출, 도착하는 수 백만명의 승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연결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팀의 독일어 홈페이지 주소는 www.skyteam.com/DE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