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스마트 액세서리’ 발매기념 1석2조 프로모션
상태바
‘토요타 스마트 액세서리’ 발매기념 1석2조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기 액세서리 16품목 무상 장착
▲ 캠리 리어범퍼프로텍터
▲ RAV4 카고매트

글로벌 인기 액세서리 16품목 무상 장착

캠리∙캠리하이브리드∙프리우스∙RAV4 대상

토요타 브랜드가 새롭게 ‘스마트 액세서리’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토요타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토요타 순정 액세서리 16개 품목을 국내에 도입해 ‘토요타 스마트 액세서리’로 이름 지었다고 13일 밝혔다. 상품은 전국 토요타전시장에서 장착∙판매되고 있다.

대상 모델은 국내 판매되고 있는 캠리 및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RAV4 4개 차종. 승하차 높이가 높은 SUV 고객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미끄럼방지 처리 사이드 스텝,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차량 접지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캠리 하이브리드용 리어 스포일러, LED 스커프 플레이트, 리어 범퍼 프로텍터, 도어 에지 가드, 카펫 카고 매트, 캐빈에어필터 등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고, 고객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을 우선 도입됐다.

액세서리 발매를 기념해 파격적인 8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우선 8월에 관련 4개 차종을 구매하면 차종별 모든 ‘토요타 스마트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캠리 5개, 캠리 하이브리드 6개, 프리우스 4개, RAV4 4개씩 해당된다.

캠리 하이브리드는 액세서리 무상 장착과 함께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토요타는 편의사양 확대 효과에 더해 파격적인 가격조건을 제시해 고객 구매 의욕을 더욱 당긴다는 전략이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액세서리 프로모션은 해당 차종에 고급 편의사양을 확대할 수 있는 혜택까지 주게 돼 반응이 좋다”며 “향후 고객반응을 적극 반영해 적용차종과 아이템 확대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