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KLPGA,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넥센타이어-KLPGA,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4.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함께 타이어 무상점검 현장 서비스를 실시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강원도 문막의 센추리21 컨트리클럽에서 벌어진 ‘2014 Kangsan·카이도골프 드림투어 Presented by 현대증권 11차전’에서 2.5톤의 모바일 점검차량을 대회장에 배차해 타이어 공기압 측정 및 마모상태 점검,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KLPGA 회원과 가족, 골프장 내장객에게 제공했다. 서비스가 시행된 이틀 동안 약 50여대의 차량이 무상점검을 받았다.

KLPGA는 투어생활을 하면서 차량 이용이 잦은 선수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넥센타이어와 함께 이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무상점검 현장 서비스는 남은 시즌 점프투어와 시니어투어에서도 각각 1회씩 실시할 예정이다.

KLPGA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회원 혜택 확대는 물론 회원과 스폰서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KLPGA는 회원 혜택과 복지 강화의 일환으로 KLPGA 정규투어를 비롯한 각 투어(드림투어, 점프투어, 시니어투어) 대회장에 1회씩 유방암 검진버스인 맘모버스를 파견해 검진 서비스를 실시하며 유방암 관련 상담과 질병 교육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