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추석맞이 금융 프로모션 이벤트
상태바
닛산, 추석맞이 금융 프로모션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이자 할부 및 주유권 등 지급

무이자 할부 및 주유권 등 지급

14일까지는 시승 이벤트도 열려

한국닛산이 9월 한 달간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온라인 시승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 진출 이후 최대치인 47% 성장이 예상되고 있는 상황에서 보다 적극적인 판촉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 묻어 있다.

9월 한 달 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알티마 2.5’ 모델 및 ‘쥬크 SV’ 모델을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받고 살 수 있다. 특히 쥬크 SV는 지난 달 보다 무이자 할부 기간이 12개월 더 연장됐다.

현금 구매 시 알티마 3.5 모델은 300만원, 2.5 모델과 쥬크 SV 모델은 200만 상당의 주유권을 준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을 구매하면 프리미엄 발수 코팅 및 열 차단 필름 등으로 구성된 200만원 상당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밖에 ‘패스파인더’, ‘무라노’, ‘370Z’, ‘큐브’ 구매 고객에게는 차종별로 최대 800만원 상당 주유권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9월 1일부터 14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닛산 전 모델을 대상으로 온라인 시승 이벤트가 열린다.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추첨해 총 5커플에게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손창규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전무는 “고객 성원 덕에 올해 닛산 브랜드가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할 계획”이라며 “고객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재 성장세를 계속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