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에쿠스 골프클래식’ 참가자 모집
상태바
현대차, ‘에쿠스 골프클래식’ 참가자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홈페이지∙전화로 신청 가능

28일까지 홈페이지∙전화로 신청 가능

10월 17일 남양주 해비치 CC서 개최

현대자동차가 에쿠스 고객이 참여하는 자선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에쿠스 골프클래식’은 현대차 최고급 세단 에쿠스 고객이 참가하는 대규모 자선 골프대회. 지난해까지 누적 1400명이 넘는 참가자가 교류하고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골프대회는 120명이 참가하게 된다. 10월 17일 경기도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며, 개인이 낸 참가비 전액은 자선활동에 기부된다.

대회 참가를 원하면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나 행사 운영사무국(02-522-8280)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29일 현대차 홈페이지는 물론 유선전화를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골프 대회 참가 고객을 위해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고덕호 프로와 양수진 프로와 함께 하는 골프레슨은 물론 환영만찬이 마련된다.

대회 우승자 및 입상자에게는 우승 자켓 및 2015 시즌 PGA 개막전 참관패키지(경기 관람권∙항공권∙숙박권 포함)를 주는 것은 물론 최고급 골프 드라이버 및 해비치 4인 라운딩권∙골프용품 등을 각각 부상으로 준다.

이밖에 현대차가 지정한 특정 홀에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하면 ‘홀인원상’으로 LF쏘나타 1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베스트팀워크’ 등 다양한 특별상을 수여하는 등 참가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최고급 명차인 에쿠스에 걸맞은 품격과 나눔 의미가 함께 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고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에쿠스 고객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