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세 번째 ‘사운드오브뮤직’ 개최
상태바
쌍용차, 세 번째 ‘사운드오브뮤직’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일, 다양한 체험 행사 열려
 
 
 
 

쌍용자동차가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개최했다. 제휴캐피탈사인 KB캐피탈과 함께 주최한 ‘사운드오브뮤직’은 ‘세 번째 기록 – 드림 나이트’를 테마로 200가족(4인 가족 기준 총 800명)을 초청해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 동안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됐다.

쌍용차는 남녀노소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구역을 나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대형 조브볼과 비눗방울 만들기 등 참가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존과 추억의 과자 및 뽑기 만들기 등을 통해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레트로존, 아이러브코란도 타투체험과 재미로 보는 타로카드점을 운영하는 판타지존, 다양한 먹을거리와 생활 레저용품 등을 준비한 프리마켓존이 마련됐다.

또한 코란도모터쇼존에서는 증가하는 레저인구만큼 다변화돼 가는 스타일과 개성에 맞춘 코란도 패밀리 모델이 전시돼 레저에 관심 있는 참가자로부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어린이 안전을 위한 캠페인 일환으로 글로벌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인 페도라 카시트를 캠핑행사 이전 일부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사전 무상 대여해 주는 ‘키즈 세이프티 캠페인’도 함께 열렸다.

이밖에 다양한 장르 뮤직 아티스트가 참여한 ‘드림나이트 뮤직 콘서트’는 추억과 흥겨움을 함께 선사하며 참가 고객에게서 가장 큰 호응을 얻어 냈다.

‘사운드오브뮤직’ 캠핑은 지난 해 10월 첫 개최된 후 세 번째로 실시됐다. 최종식 영업부문장(부사장)은 “쌍용차를 사랑하는 고객이 즐거움 그 이상의 추억들을 만들어가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