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에 적합한 아우디 ‘Q5’ 선보여
상태바
아웃도어에 적합한 아우디 ‘Q5’ 선보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 출시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 출시

연비 11.9km/ℓ, 가격 8010만원

아우디코리아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다이내믹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은 기존 Q5 낮고 슬림한 쿠페 스타일 디자인에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오프로드 패키지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잘 어울리는 역동적이고 개성 강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아우디 정품 루프 및 쿨 박스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해 캠핑을 비롯한 야외 활동 편의성을 높였다.

탑재된 3리터 V6 터보 직분사 디젤 TDI 엔진은 7단 S-트로닉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 및 풀타임 4륜구동시스템 ‘콰트로’와 만나 온∙오프로드 어떤 조건에서도 최상의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최고출력 245마력에 최대토크 59.2kg∙m 힘을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6.5초가 걸린다. 최고속도는 시속 225km. 복합연비는 ℓ당 11.9km다.

Q5 모델 국내 최고 사양인 ‘Q5 45 TDI 다이내믹’ 기본 사양인 아우디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뱅앤올룹슨 사운드시스템 외에도 차선 이탈 방지에 도움을 주는 ‘아우디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기능을 추가 탑재했다.

또한 ‘냉온 조절 컵홀더’를 비롯해 ‘피아노 블랙 인레이’, ‘블랙 실내 천정’, ‘도어 트림 암레스트’와 ‘에어백 커버’, 계기반 커버에 적용된 ‘가죽 확장 패키지’ 등도 새롭다.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은 Q5의 스타일리시한 외관에 오프로드 패키지가 주는 다이내믹함이 더해진 디자인이 매력”이라며 “아우디가 추구하는 ‘프레스티지&다이내믹’을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8010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