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S681V’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소프트맨 S681V’ 출시 기념 SNS 이벤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4.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내비게이션 영화관람권, 주유권 등 경품 제공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가 고성능 대화형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소프트맨 S681V’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옆에 같이 탄 친구에게 물어보듯이 내비게이션 길안내를 받을 수 있다는 신제품 특성에 착안해 마련한 것. 참가는 이벤트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로그인 후 ‘소프트맨 음성인식 내비게이션S681V가 필요한 순간’을 소셜 댓글로 작성하여 친구에게 알려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소프트맨S681V 1명, 영화관람권(2매) 10명, 주유상품권 30명 등에게 경품을 각각 증정한다.

‘소프트맨 S681V’는 내비게이션 길 안내 뿐만 아니라 실시간 교통정보, 영화(DMB), 음악 등 다양한 기능을 리모컨이나 LCD 스크린 터치 없이도 음성만으로 내비게이션에 탑재된 대부분의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20.3cm(8인치) 대화면 LCD 터치스크린 패널을 장착해 음성인식은 물론 터치 방식으로도 편리하고, 운전 중 내비게이션 조작이 범칙금 7만원에 해당하는 교통단속 대상이므로 고성능 음성인식 제품을 활용하면 교통사고 예방 효과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