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더케이손해보험, 상호 협력 강화 MOU 체결
상태바
파인드라이브-더케이손해보험, 상호 협력 강화 MOU 체결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4.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에듀카 車보험’ 가입 시 주유비 3만원 지원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더케이손해보험과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는 더케이손해보험과의 제휴를 기념해 운전자가 안전운전을 하면 주유비를 지원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파인드라이브의 ‘안전코인 서비스’가 탑재된 내비게이션(BF500, BF500 G, iQ 3D 7000v, iQ 3D 7000, iQ 3D 7000 BLACK)을 사용하는 고객 중,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더케이손해보험 ‘에듀카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의 주유비를 지원한다.

파인드라이브의 안전코인 서비스는 운전자가 내비게이션이 제시하는 안전운전 미션을 수행 시, 가상 코인을 지급하는 게임 형식의 서비스다. 운전자의 다양한 운전 패턴을 측정하고 이를 점수화하여 잘못된 운전습관을 고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사용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김병수 파인드라이브 이사는 “최근 안전운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안전운전을 하는 운전자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주고자 종합손해보험사와 MOU를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인드라이브는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을 도모할 수 있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