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부산 전시장, 보다 크고 다채롭게 꾸며져
상태바
미니 부산 전시장, 보다 크고 다채롭게 꾸며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4.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중 해운대로 확장∙이전

11월 중 해운대로 확장∙이전

전시장∙서비스센터 통합 운영

미니 공식 딜러 동성모터스가 오는 11월, 부산전시장을 해운대로 확장 이전한다. 새로운 미니 부산 전시장은 연면적 1만3223㎡(4000평)에 지하1층, 지상 8층 규모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통합∙운영되기 때문에 고객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차량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100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고, 별도 고객 라운지를 운영해 차량점검을 받는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우선 전시장이 오픈되며, 서비스센터는 오는 12월 중 열린다.

특히 중층에 마련된 미니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Leica) 부티크가 운영된다. 라이카 카메라 체험은 물론 기념사진 촬영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동성모터스는 전시장 확장 이전을 맞아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대대적인 고객 시승행사를 계획 중이다.

김효준 BMW그룹 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확장∙이전된 전시장은 부산∙영남권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가는 노력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동성모터스는 부산과 영남권 공식 딜러로 현재 부산과 창원에 각각 미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